"숲을 만드는 기업"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40년
페이지 정보
작성자 eeee 댓글 0건 조회 76회 작성일 24-04-06 16:39본문
유한킴벌리는 국내 최장수 숲환경 공익 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가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했다고 4일 밝혔다.
1984년 시작된 캠페인은 협력적 거버넌스를 근간으로 사회와 기업 모두의 발전을 이끄는 CSR 모델로 정립돼 왔으며, 이를 통해 대한민국 기업 사회공헌의 헤리티지로 자리매김해 왔다.
국·공유림 나무심기로 시작된 캠페인은 이후 기후변화 등 글로벌 환경문제와 결합돼 더욱 중요한 가치를 지니게 됐다. 시대 정신에 부합하는 숲가꾸기, 학교숲, 그린캠프, 도시숲, 몽골 사막화방지 숲 등으로 발전되며 영향력을 확장해 갔다.
1984년 시작된 캠페인은 협력적 거버넌스를 근간으로 사회와 기업 모두의 발전을 이끄는 CSR 모델로 정립돼 왔으며, 이를 통해 대한민국 기업 사회공헌의 헤리티지로 자리매김해 왔다.
국·공유림 나무심기로 시작된 캠페인은 이후 기후변화 등 글로벌 환경문제와 결합돼 더욱 중요한 가치를 지니게 됐다. 시대 정신에 부합하는 숲가꾸기, 학교숲, 그린캠프, 도시숲, 몽골 사막화방지 숲 등으로 발전되며 영향력을 확장해 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